학생

2012-2 등록금 추가수납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9-01
조회
1212

2012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빠짐없이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납대상 : 본등록시 미등록한 대학(원) 재학생 전원
○ 수납기간 : 2012. 9. 7(금) ~ 9. 11(화)  09:00 ~ 17:00까지(인터넷뱅킹 등 포함)
○ 고지서 출력 : 2012. 9. 5(수)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첨부파일 안내문에 고지서출력 링크)
○ 수납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 전 은행
            다만,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외 은행에서 납부시 수수료 개인 부담



 ※ 등록금 4차 분납 안내 (분납자도 신용카드 납부 가능)
    - 신청대상 : 재학생 중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한 분납 희망자
                (학자금대출 이용자, 신입생, 전액장학금 수혜자 제외)
    - 신청기간 : 2012. 9. 7(금) ~ 9. 10(월) 09:00 ~ 17:00까지
                ※ 분납신청은 등록금 납부기간 마지막일의 전일까지 신청가능함을 유의
    - 신청방법 : 인터넷「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신청
    -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출력가능
    -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
    - 등록기간 : 1차[09.07(금) ~ 09.11(화)], 2차[10.23(화) ~ 10.25(목)],
              3차[11.09(금) ~ 11.13(화)], 4차[11.28(수) ~ 11.30(금)] 
    - 주의사항 : 각 분납 등록기간에 1/4씩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시 미등록됨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