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2013.2학기 등록금 추가수납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9-03
조회
1296

2013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기간내 반드시 납부 바랍니다.


1. 수납대상 : 대학(원)재학생, 복학(적)생, 재입학생
2. 수납기간 : 2013. 9. 11(수) ~ 9. 13(금) 09:00 ~ 17:00(인터넷결제 포함)
3. 수납은행 : 전 은행(신용카드 결제는 농협,신한,우리은행만 가능)
                            ※ 신용카드 결제방법 : 해당은행 창구납부, 카드사 홈페이지 인터넷결제
4. 고지서출력 : 2013. 9. 9(월) 09:00부터「학교홈페이지」및「포털마이스누」에서 출력
5. 등록금 분납 4회 시행
     (1) 신청대상 :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 중 희망자
                             ※ 학부·대학원 신입생·재입학생·편입생, 학자금대출 이용자 제외
     (2) 신청기간 : 2013. 9. 11(수) ~ 9. 12(목) 09:00 ~ 17:00
                     ※ 분납신청은 수납기간 마지막일의 전일까지 신청가능
     (3)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가능
     (4)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씩
     (5) 분납기간 : 1차[09.11(수)~09.13(금)], 2차[10.30(수)~11.01(금)],
                     3차[11.13(수)~11.15(금)], 4차[11.27(수)~11.29(금)]


[참고사항]


1. 수업료 인하로 인한 환불
    : 2013학년도 대학·대학원 수업료가 작년대비 0.25% 인하되어
     등록금을 기납부한 복귀생(등록후 휴학한 학생이 복학하는 경우)은
     기납부액과 금년도 등록금의 차액분이 환불됩니다.


환불방법 : 학생 본인이 마이스누에서 계좌번호를 입력
                ※ 등록금 환불자 계좌번호 입력방법
                    - 메뉴 : 마이스누 로그인 후「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환불자는 ‘계좌번호 입력’ 칸이 보임
                    - 입력사항 :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와의 관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계좌번호 입력 가능시기 : 등록금고지서 출력기간과 동일
                    - 등록금 환불시기 : 등록금 납부기간 마지막날의 다음 평일날


붙임  1. 2013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문 1부.
      2. 2013학년도 대학 및 대학원 등록금 일람표 1부.
      3. 2013학년도 수업연한(=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납부 안내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