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 최종등록 안내
2014.1학기 미등록 학생들에게 최종 등록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되는 학생은 기간내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최종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학칙 제66조(휴학 및 제적)에 의거 제적처리 되니 유의하시고,
현재 휴학 허가 기간이 만료된 학생들은 반드시 복학 후 등록 또는 휴학 연장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기 간 : 2014.03.24(월)~26(수), 3일간
2. 장 소 : 전 은행(신용카드 결재는 농협, 신한, 우리은행만 가능)
3. 대상자 : 재학생, 복학자 및 재입학(복적) 허가자
4. 등록절차 : 학교 홈페이지 또는 정보화 포털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
5. 참고사항
: 등록을 하고 휴학 후 복학하는 학생(복귀생)은 기납부한 등록금액과 2014학년도 등록금액과의 차액이
환불되니 등록금 고지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
6. 유의사항
- 동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는 학생은 미등록 제적처리됨
- 수업연한(규정학기) 초과자는 반드시 수강신청을 하고 등록하시기 바람(미수강신청시 제적처리됨)
-등록금을 납부 불가시, 26일(수)까지 휴학신청서를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여야 미등록제적에서 제외됨.
7. 기타문의사항
- 휴학, 복학 및 자퇴 : 소속대학 교무행정실 및 학과 사무실
- 등록금 납부 및 환불 : 재무과(880-5107, 5113)
붙임 : 1. 2014.1학기 최종 등록 공고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