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2015-1 수강신청변경/초안지 접수/수강취소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2-09
조회
1430

201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변경기간 : 3.2(월) ~ 3.6(금), 09:00~18:00 / 5일간
          * 변경 후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내역을 반드시 확인할 것.

2. 중문과 개설과목 초안지 접수일 : 3월 9일(월) 당일만 접수 (제출장소: 중어중문학과)
          * 담당교수님 확인 필수
          * 동시간대 신청내역이 없어야 처리 가능함.
          * 소속학과, 학번, 이름, 휴대전화번호 필히 기재
          * 초안지 제출을 허락받았다 하더라도 수강변경기간 내에 여석이 발생할 경우 가능한 직접 수강신청할 것.
          * 제출 후, 마이스누 수강신청내역에서 해당 과목, 분반이 정확히 입력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할 것.

3. 수강신청 취소기간(1/2선) : 3.2(월) ~ 4.20(월)
          * 취소절차 : 마이스누에서 취소신청 후 신청서 출력하여 담당교수 확인을 받아 소속학과 사무실 제출
          *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처리불가. 취소신청을 철회할 경우 반드시 신청취소처리를 할 것.
          * 마이스누 수강신청내역에서 해당과목이 취소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