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2017-1 수강신청변경/초안지 접수/수강취소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23
조회
1095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을 안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변경, 취소시 처리 절차를 정확히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세부 설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변경기간 : 3.2(목) ~ 3.8(수), 5일간

    - 변경 후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내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실수로 원래 계획과 다른 교과목으로 수강변경한 채, 


      이를 인지하지 못하고 신청안한 수업에 계속 출석하는 학생들이 더러 있습니다. 


     

2. 중문과 개설과목 초안지 접수일 : 3월 9일(목) 당일만 접수 (제출장소: 1-401 중어중문학과)


   - 초안지를 꼭 제출해야 함. 메일로 허가를 받았다고 해서 자동접수 되는 것이 아님.


   - 담당교수님 허락 및 확인서명 필수

   - 동시간대 신청내역이 없어야 처리 가능함.

   - 수강신청가능학점을 다 채운 상태에서는 입력 불가. 초안지로 입력할 과목의 학점수만큼 반드시 남겨둘 것.

   - 소속학과, 학번, 이름, 휴대전화번호 필히 기재

   - 초안지 제출을 허락받았다 하더라도 수강변경기간 내에 여석이 발생할 경우 가능한 직접 수강신청할 것.

   - 제출 후에 마이스누 수강신청내역에서 해당 과목, 분반 등 신청상태 반드시 확인하고 출석부 등재 여부 필히 확인할 것.

   - <소그룹고전원전읽기>는 수강신청변경기간 내에 해당 분반 담당교수님의 소속학과에 제출하여야 함.

    


3. 수강신청 취소기간(1/2선) : 3.9(목) ~ 4.20(목)

   - 취소절차 : 마이스누에서 취소신청 후 신청서 출력하여 담당교수 확인을 받아 소속학과 사무실 제출

   -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처리불가. 취소신청을 철회할 경우 반드시 신청취소처리를 할 것.

   - 마이스누 수강신청내역에서 해당과목이 취소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