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2018-2 수강신청 및 변경/초안지 접수/수강취소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7-25
조회
737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을 안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변경, 취소시 처리 절차를 정확히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세부 설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기간 * 교류학생은 전체학번 신청기간에 신청가능


     [재학생 및 휴학생]  - 짝수학번 : 2018.7.26.(목), 07-16시

                                     - 홀수학번 : 2018.7.27.(금), 07-16시

                                     - 전체학번 : 2018.7.30.(월) 07-16시 / 7.31.(화) 09-16시 / 8. 1.(수) 09-16시

      [신입생 및 입학직후 휴학한 학생] : 2018.8.28.(화) ~ 8.30.(목), 09-16시




2. 수강신청 변경기간 : 9.3(월) ~ 9.7(금), 5일간

    * 변경 후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내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잘못 변경된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실제 신청하지 않은 수업에 계속 출석하는 학생들이 더러 있습니다.


  

3. 중문과 개설과목 초안지 접수일 : 9.10.(월)~ 9.11.(화) 오전까지만 접수 (제출장소: 1-401 중어중문학과)

   - 초안지를 꼭 제출해야 함. 메일로 허가를 받았다고 해서 자동접수 되는 것이 아님.

   - 담당교수님 허락 및 확인서명 필수

   - 동시간대 신청내역이 없어야 처리 가능함.

   - 수강신청가능학점을 다 채운 상태에서는 입력 불가. 초안지로 입력할 과목의 학점수만큼 반드시 남겨둘 것.

   - 소속학과, 학번, 이름, 휴대전화번호 필히 기재

   - 초안지 제출을 허락받았다 하더라도 수강변경기간 내에 여석이 발생할 경우 가능한 직접 수강신청할 것.

   - 제출 후에 마이스누 수강신청내역에서 해당 과목, 분반 등 신청상태 반드시 확인하고 출석부 등재 여부 필히 확인할 것.

   - <소그룹고전원전읽기1, 2>는 수강신청변경기간 내(9.3.- 9.7.)에 해당 분반 담당교수님의 소속학과에 제출하여야 함.

 

4. 수강신청 취소기간(1/2선) : 2018.9.10.(월) ~ 10.26.(금)

     - 취소절차 : 마이스누에서 취소신청 후 신청서 출력하여 담당교수 확인을 받아 소속학과 사무실 제출

     -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처리불가. 취소신청을 철회할 경우 반드시 신청취소처리를 할 것.

     - 마이스누 수강신청내역에서 해당과목이 취소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할 것.


 


5. 기타 유의사항  

    -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2018.9.16.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요청

    -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동일교과목 포함)을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