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개강 이후 학사운영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3-05
조회
360
코로나19 경보단계가 '심각'으로 격상됨에 따라 등교일 이후 수업방식을 비대면 방식으로 변경합니다.
학교 코로나관련 주요사항 게시판(https://board.snu.ac.kr/enboard/COVID_19) 2020.3.4.자 게시글을 참고해주십시오.
학교 코로나관련 주요사항 게시판(https://board.snu.ac.kr/enboard/COVID_19) 2020.3.4.자 게시글을 참고해주십시오.
○ 개강 후 2주간[3.16.(월)~3.27.(금)] 모든 수업은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하며 이후 연장될 수 있음
- 실시간 온라인강의, eTL을 활용한 동영상 강의 제공, 과제물활용 수업 등으로 진행할 예정임.
- 강의시수는 학점당 15시간, 기존 15주분을 유지함.
- 실시간 온라인강의, eTL을 활용한 동영상 강의 제공, 과제물활용 수업 등으로 진행할 예정임.
- 강의시수는 학점당 15시간, 기존 15주분을 유지함.
○ 수업 외의 다른 활동, 학과 사무실 방문을 자제하여 주십시오.
- 수강변경 관련 업무: 온라인으로 처리(학과 공지게시판 '2020-1 초안지 제출 방식 변경 알림' 참고)
- 졸업사정 관련 업무: 온라인으로 처리(이수내역점검표, 다전공 이수내역 확인서 등 제출서류는 이메일로 제출)
- 기타 업무 및 문의: 메일 등 온라인 및 유선문의
- 수강변경 관련 업무: 온라인으로 처리(학과 공지게시판 '2020-1 초안지 제출 방식 변경 알림' 참고)
- 졸업사정 관련 업무: 온라인으로 처리(이수내역점검표, 다전공 이수내역 확인서 등 제출서류는 이메일로 제출)
- 기타 업무 및 문의: 메일 등 온라인 및 유선문의
○ 이후 추가 변동 및 안내사항은 전달받는 즉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학교와 학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