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조기취업 출석인정 처리 절차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1-10
조회
338
조기취업 출석인정 처리 절차에 대해 안내합니다.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이 기존 학사과 공문 시행 방식에서 전산신청 방식으로 변경되었으나
메뉴가 학생 신청 메뉴까지만 전산화되어 담당 교원께서는 이 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메뉴가 학생 신청 메뉴까지만 전산화되어 담당 교원께서는 이 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반드시 담당교원께 증빙서류를 제출하시고 별도 협의하여야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절차 확인)
이미 온라인 신청하였더라도 증빙서류는 반드시 담당교원께 별도 전송하시고 승인을 받으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이미 온라인 신청하였더라도 증빙서류는 반드시 담당교원께 별도 전송하시고 승인을 받으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학생]
(1) 조기취업에 따른 출석인정 관련하여 교수님과 사전 협의
(2) 증빙서류 업로드하여, 마이스누 시스템에서 신청
* 가능 증빙서류: 재직증명서(생년월일, 성명, 취업일자 반드시 포함)
- 4대보험 가입확인서, 근로계약서 등으로 대체 가능
- 창업한 경우: 재직증명서 및 사업자등록증
- 입사(연수)예정자: 입사(연수)예정 확인서
(3) 마이스누에 업로드한 취업 증빙서류를 교수님께도 제출
(1) 조기취업에 따른 출석인정 관련하여 교수님과 사전 협의
(2) 증빙서류 업로드하여, 마이스누 시스템에서 신청
* 가능 증빙서류: 재직증명서(생년월일, 성명, 취업일자 반드시 포함)
- 4대보험 가입확인서, 근로계약서 등으로 대체 가능
- 창업한 경우: 재직증명서 및 사업자등록증
- 입사(연수)예정자: 입사(연수)예정 확인서
(3) 마이스누에 업로드한 취업 증빙서류를 교수님께도 제출
관련하여 문의가 있을 경우 학과 사무실로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