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출석인정 전산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2-09
조회
284

2022년 12월 이후 출석인정신청 메뉴가 전산화 완료되어 2023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 신청 및 승인 방식에 대해 안내합니다.

출석인정 가능한 사례와 증빙서류를 확인하시고 사유가 발생한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유효한 증빙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예비군, 질병 및 부상, 경조사, 공식 행사 등)


 


○ 「서울대학교 학업성적 처리 규정」 제4조(출석인정)의 출석인정 사유: 매뉴얼 참조


 


○ 증빙서류: 매뉴얼 참조


 


○ 신청 및 승인 절차

    ① mySNU 에서 학생이 출석인정 신청

        [mySNU 학사정보 - 수업/성적-출석인정신청]

        ※ 교외교육 등의 행사인 경우 학과장 명의 혹은 단대 학장 명의의 출석확인서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 전산신청 후 담당교원이 확인 및 처리하였는지 확인하는 것을 권고함.


    ② 담당교원이 승인

        [mySNU 학사행정 - 승인관리 - 승인처리 - 출석인정신청]

        ※ 담당교원이 출석인정신청 승인 시, mySNU 출석부의 해당 날짜 출석, 출석인정 자동 체크

        ※ 유효한 증빙서류를 첨부한 경우에만 승인함.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