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금 신청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선발을 위하여 근로장학금 신청을 받고자 하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기한 내 신청바랍니다.
※ 중어중문학과 사무실 근로를 희망하는 학생은 근무 가능 시간을 파악하기 위한 '수업 시간표'를 별도로 받을 예정이니 8월 3일(목)까지 2023-2학기 본인의 시간표에 근무 가능한 시간 표시 후 이메일로 제출바랍니다. (kimgalaxy@snu.ac.kr, 담당자: 김은하)
가. 신청대상: 2023학년도 2학기 등록예정 학부·대학원 재학생(연구생은 등록자 포함)
나. 신청유형: 유형 1(월 40시간), 유형 2(월 60시간), 유형 3(월 80시간)
다. 선발제한
- 동일 부서 선발 횟수를 최대 4회까지로 제한(타 부서 근로 가능)
※「서울대학교 근로장학금 관리지침」일부개정지침 참조
- 근로장학 운영의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근로장학금 미신청자 선발 제한
라. 신청방법: 학생 온라인 신청 > 지도교수 승인
mySNU포털 온라인 신청(중문과 사무실 근무 희망시 본인의 근무 가능 시간 표시하여 메일로 제출)
[학생] mySNU포털(http://my.snu.ac.kr) > 학사정보 > 장학 > 신청/현황 > 근로장학금 신청
마. 신청 및 승인 기간
- [학생신청] 2023. 7. 19.(수) 9:00 ~ 8. 3.(목) 18:00
바. 기타사항
1) 근로장학 미신청자는 모든 근로장학 선발에 제한을 받으니 근로 희망자는 반드시 신청 바람
2) 연말정산 시 근로장학금도 교육비 세액공제대상에서 제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