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2019-1 초안지 접수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2-25
조회
422

2019학년도 1학기 초안지 접수 일정을 안내합니다.


 


우선 변경 기간 내에 여석발생 여부를 수시로 확인하여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하여야 하며

여석이 없어 신청하지 못하는 경우, 담당교수님 승인 받은 초안지를 개설 학과 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초안지는 수강신청기간 종료 후인 3.11(월)~12(화) 오전까지만 접수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소그룹고전원전읽기> 수업은 예외 : 수강신청변경기간 내에 담당교수님이 소속된 학과에 제출할 것.


 


아래 세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중문과 개설과목 초안지 접수일 : 3.11.(월)~ 3.12.(화) 오전까지만 접수 (제출장소: 1-401 중어중문학과)

    - 초안지를 꼭 제출해야 함. 메일로 허가를 받았다고 해서 자동접수 되는 것이 아님.

    - 담당교수님 허락 및 확인서명 필수

    - 동시간대 신청내역이 없어야 처리 가능함.

    - 수강신청가능학점을 다 채운 상태에서는 입력 불가. 초안지로 입력할 과목의 학점수만큼 반드시 남겨둘 것.

    - 소속학과, 학번, 이름, 휴대전화번호 필히 기재

    - 초안지 제출을 허락받았다 하더라도 수강변경기간 내에 여석이 발생할 경우 가능한 직접 수강신청할 것.

    - 제출 후에 마이스누 수강신청내역에서 해당 과목, 분반 등 신청상태 반드시 확인하고 출석부 등재 여부 필히 확인할 것.

    - <소그룹고전원전읽기1, 2>는 수강신청변경기간 내(3.4.- 3.8.)에 해당 분반 담당교수님의 소속학과에 제출하여야 함.

 

※ 초안지로 접수한 과목은 물론이고, 수강신청 변경 기간에 철회하거나 새로 신청한 교과목이 있다면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내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잘못 변경된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실제 신청하지 않은 수업에 계속 출석하는 학생들이 더러 있습니다.